※채용공고문은 첨부파일 또는 온라인 입사지원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

○ 사업체명: (주)한진

○ 모집직무 및 인원: 고객CS(전산사무 등) 00명

 - 택배 집배송 모니터링 및 서비스 품질 관리

 - 고객의말씀(VOC) 및 골프택배, 공항택배 등 특화 서비스 Hot Line 상담/응대

 - 고객불만 및 택배 화물사고 접수, 클레인 등록/관리


○ 근무지: 재택 또는 사무실 근무(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)

 - 단, 교육기간(약 1달) 중에는 출근 필요

 - 사무실 주소: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83(가산동), (주)한진 남서울종합물류센터


○ 근무시간: 주 5일(월~금), 일 4/8시간 근무

 - 일4시간(08:00~12:30), 일8시간(08:00~17:00)

○ 급여: 시급 11,500원

○ 고용형태: 계약직(12개월, 이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)  


○ 지원자격: 장애인 및 업무수행 가능자

 - 정년 만 60세

 - 업무수행 가능자 - 컴퓨터 활용(엑셀 및 문서작업 등) 및, 상담/응대 가능 필수

 - 번역기를 사용하여 영어 독해가 가능한 자 우대


○ 접수기간: 채용 시까지

○ 지원방법: 온라인 입사지원(https://www.hanjin.com/kor/CMS/RecruitMgr/list.do?mCode=MN052)

 - 또는 (링크 요약)https://zrr.kr/3C9k

○ 전형절차: 서류전형 > 면접전형 > 건강검진 > 최종합격


○ 문의처: 

 -(주)한진 채용담당자 02-728-5587, recruit@hanjin.com

 -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(02-6320-7078)


※(지원자 확인) 온라인 접수 후 공단 서울지역본부(02-6320-7078)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