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지원(인사) 사무보조 장애사원 채용
[담당업무]
- 입퇴사자 정보 기입 등 데이터 정리
- 사내 안내자료 제작 지원
- 사내 복지 업무 지원[자격요건]
- 엑셀 활용이 가능한 자[적용기준 및 우대사항]
- 장애인복지법 시행규칙 제4조(장애인등록증 교부 등)에 의한 장애인 등록 및 복지카드를 발급받은 분
- 독립적으로 요구되는 직무수행이 가능한 분[근로조건]
-근무형태: 계약직(1년),
-근무지 : 오피스/재택
*입사 후 업무 교육을 위해 2~3주 오피스 출퇴근 필요
*주 2 ~ 3회 재택 가능하며, 채용 시 협의
-근무시간: 주 5일 근무(월~금) / 일 4시간(근무시간 협의 가능, 법정 휴게 시간 별도 포함)
-급여: 최저임금법에 따른 최저시급[지원방법]
-워크넷 채용 공고 : (경영지원(인사) 사무보조 장애사원 채용)
-채용 절차 : 서류접수 -> 종합인터뷰 -> 최종합격
-채용 일정 : 채용 시 마감※
본 채용 과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은 recruit@kurlycorp.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혹 위 공고와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 있다면 이메일/ 또는 유선연락(010-5820-4914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