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해 활동하는 창업팀 시공간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한 쇼핑 앱을 리뉴얼하여 출시합니다. 앱 ‘픽포미2.0’은 시각장애인의 온라인 쇼핑을 도와주는 앱입니다. 평소 온라인 쇼핑과 중고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1. 앱 기능 설명 :

온라인 쇼핑과 중고거래를 쇼핑 매니저와 AI에게 도움받을 수 있는 서비스

1) 상품 추천받기 : 원하는 물건의 종류와 조건을 말씀해주시면 조건을 반영하여, 쇼핑 매니저가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리뷰가 좋은 물건 3개를 추천해드립니다.

2) 상품 설명받기 : 쇼핑몰 상세 페이지에 대체텍스트가 없어 정보를 알기 어려웠던 상품에 대해, 쇼핑 매니저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.

3) AI 포미 : 쇼핑 도우미 AI 포미와의 채팅을 통해 상품을 추천받거나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. 어떤 물건을 살지 고민될 때, 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4) 탐색 : 탐색 탭을 통해 궁금한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 AI가 자동으로 상세페이지와 제품 이미지, 리뷰를 요약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 

2. 이용시간 :

10:00-22:00 상품 추천받기와 상품 설명받기 서비스의 경우, 1-2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.

 

3. 이용방법 :

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 ‘픽포미2.0’를 검색해주세요.

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
- 구글 플레이 스토어: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igonggan.pickforme&pli=1

- 애플 앱스토어: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pickforme/id6450741514

 

4. 기타 사항

- 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하시면 환영 선물로 1회 무료 이용권을 지급해드립니다.

- 서비스 이용 금액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 매니저와 서비스의 운영 및 관리 비용으로 사용됩니다.

 

5. 담당자 : 서울대학교 시공간 PM 이수정

6. 문의사항 : 0507-0177-5941 (전화는 받지 않습니다. 문자를 보내주세요.)

 

더 자세한 정보는 애플리케이션 내의 사용 설명을 참고해주세요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