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대학교 소속 시공간 팀에서 사진을 해설해 주는 봄자국’ 서비스를 출시했어요.

  

오늘 나의 옷차림은 어떤지내 친구는 어떻게 생겼는지 등 궁금한 걸 선뜻 물어보기 곤란했던 경험이 있었을 것 같아요이제 주저하지 말고 봄자국에게 편하게 물어보세요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  

아래 -

  

봄자국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려요

  

봄자국은 궁금한 사진이나 이미지에 대해 해설자와 인공지능(AI) 해설봇에게 무료로 해설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  

1) 해설자 서비스는사진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어요궁금하신 사진을 보내면 봄자국이 검증한 해설자가 채팅으로 친절하게 설명해 줘요.

  

2) AI 해설봇 서비스는사진에 대해 빠르게 알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어요. ‘AI 해설’ 버튼을 눌러 사진을 보내면 채팅으로 간략하게 요약해 줘요.

  

자세한 사용 방법은 봄자국’ 앱에서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.

  

봄자국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요

  

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 봄자국을 검색하세요.

또는 아래 링크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.

  

1) Android 플레이스토어 링크: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igongan.bomjaguk&hl=ko-KR

  

2) iOS 앱스토어 링크 :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봄자국/id6455684712

  

시공간에 대해 알려드려요

  

시공간은 서울대학교 학생 창업기업으로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해 3가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봄자국 외에도 시각장애인에게 쉽고 빠른 쇼핑을 도와주는 앱 픽포미기업 홈페이지에 사진을 설명하는 짧은 글인 대체 텍스트를 작성해주는 서비스 글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요.

  

여기로 문의주세요

  

담당자 서울대학교 시공간 이수정

문의사항 : 010-4963-2449 (전화 연결은 어렵습니다문자 문의만 가능해요)

  

봄자국과 함께 세상을 보다 편하게 경험하세요

  

감사합니다

  

.